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씨티브레이크 로고

모바일 버튼

Information/FAQ

티켓구매

자주하는 질문
블라인드 티켓 예매란 무엇인가요?
블라인드 티켓이란 출연 라인업 공개 전 한정 판매되는 티켓입니다. 블라인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가장 높은 할인 혜택과 FAST TRACK PASS, 현장이용권 1만원권이 제공됩니다. 블라인드 티켓은 현대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5월 15일 단 하루동안 2일권에 한해 선착순 3,000매 한정 판매됩니다.
얼리버드 티켓 예매란 무엇인가요?
얼리버드 티켓이란 5월 21일 낮 12시부터 31일 저녁 6시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조기예매 할인티켓입니다. 현대카드를 포함한 전 결제수단으로 구매 가능하며, 현대카드 결제 시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일권에 한해 선착순 10,000매 한정 판매 됩니다.
현대카드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인터파크 예매단계 중 '신용카드 할인' > '현대카드 20%'를 선택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사후 청구서 적용방식이 아니며 별도의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티켓 배송은 언제부터인가요?
7월 16일부터 일괄배송이 시작됩니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 및 구매가 가능한가요?
7월 16일 이후 구매한 티켓에 한해 현장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을 현장에서 수령하는 경우 예매확인증과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구매는 현장구매분이 남아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 티켓 구매 시 할인 적용 및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가요?
행사 현장에서도 현대카드 20%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M포인트 결제는 인터파크 웹사이트(모바일은 제외) 예매 시에만 가능합니다.
티켓만으로 바로 행사장 입장이 가능한가요?
행사 현장 티켓 박스에서 티켓을 입장 팔찌로 교환한 후 입장하셔야 합니다.
티켓 분실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분실한 티켓은 재발권이 절대 불가하며, 티켓을 집이나 회사에 두고 오신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매 확인증, 신분증, 입금 내역 등 증빙자료를 제시하셔도 재발권은 절대 불가하며 티켓 미소지자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실물 티켓이 있으셔야 입장 팔찌로 교환이 가능하니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장 팔찌 손상 및 분실 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공연 관람도중 입장 팔찌가 훼손되었을 경우 훼손된 팔찌와 티켓을 지참하신 후 티켓박스에서 교환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분실되었을 경우에는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티켓 박스 오픈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티켓 박스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픈될 예정입니다. 단, 일부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예매페이지와 시티브레이크 공식 블로그에서 행사 전 한 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관련한 문의처는 어디인가요?
티켓 관련한 문의는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1544-1555)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사기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하지 않고 타인에게 양도받거나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티켓으로 인한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공연주최, 주관사 및 예매처에는 책임이 없으며 이에 따른 보상은 절대 불가합니다.
티켓 양도가 가능한가요?
티켓 양도 시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로인해 발생한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친척, 지인의 명의로 예매한 경우 현장에서 대리 수령이 가능한가요?
사전에 티켓을 배송받으신 경우 별도의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단, 부득이 티켓을 현장에서 대리수령 해야하는 경우에는 인터파크 예매 확인증(또는 인터파크 예매확인 문자)과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원본, 사본 모두 가능)을 함께 지참하셔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미리 배송 받은 티켓으로 입장하는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미리 배송 받으신 티켓의 경우 별도의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지 않습니다. 행사장 입구 팔찌 교환 부스에서 입장 팔찌를 받으신 후 곧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단, 행사장 내 주류 구매를 위해서는 성인 인증 절차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준 2014.08.08 21:01 신고

    티켓남아있나요?

    addredit/delreply
  2. 강준 2014.08.08 21:01 신고

    티켓남아있나요?

    addredit/delreply
  3. 정민 2014.08.09 04:32 신고

    티켓남았나요?

    addredit/delreply
  4. 질문자1 2014.08.09 20:06 신고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티브레크 가려고 현대카드도 만들었습니다 헌데 제가 바보같이 티켓을 잃어버렸네요 인터파크에 백방으로 문의해도 환불 및 재발급이 안된다고 합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현장에서 본인확인 예약번호등으로 재발급좀 가능하게 해주세요

    addredit/delreply
  5. 상암동 2014.08.09 20:15 신고

    아침부터 밤까지 주택가 근처에서 시끄러운 음악이 하루 종일 들려서 심히 괴롭군요. 왜 하필이면 실외에서 공연을 하는지요? 오늘에 이어서 내일까지 주민들은 고통을 받아야 하는건가요?

    addredit/delreply
    • 상암 2014.08.10 20:17 신고

      정말 동감입니다.
      리허설도 작작이죠. 비까지 와서 소리는 더 울리고
      하루종일 소음으로 주말에 쉴수가 없네요.
      저런 시끄러운 공연을 주말 내내 듣느라 오히려 피곤이 쌓입니다.
      저런 소음이 강한 록 공연을 왜 이런 주택가에서 실시하는지
      도대체 현대카드는 왜 저런 공연을 이곳에서 개최하는지 이해가 안되는군요.
      정말 신고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addredit/del
  6. 이름 2014.08.10 20:25 신고

    미치기 일보직전.
    어제까지는 참았습니다.
    오늘 아침 아홉시 부터 리허설에 귀가 찢어지겠네요.
    저도 오지오스본. 머룬 5 다 좋은데
    이런 공연 구여 주택 밀집지역에서 것두 실외에서 해야하는 겁니까?
    주거 환경권 침해죠? 이건.
    작작해야는 것 아닙니까???
    하루종일 공연소음에 참다참다 신고 합니다.
    진짜!!!!!!!!!!!

    addredit/delreply
티켓사러가기